공지사항

공지사항

재량휴업일로 인한 업무중단 안내 2024.06.03 15:11:00

작성자김지연 조회수346
첨부파일
  •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
※ 재량휴업일로 인한 업무중단 안내

 본교 학사일정에 따른 재량휴업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가 중단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1. 일시: 2024. 6. 7.(금) 
2. 중단업무: 교무 및 행정업무, 제증명 등 각종 민원 업무 외
3. 제증명 발급업무 대체 방법 안내
  가. 방문: 인근 초,중,고 행정실 또는 무인민원발급기에서 제증명 발급 가능
  나. 온라인: 나이스 홈에듀 민원서비스(www.neis.go.kr) 또는 정부24(www.gov.kr) 이용.  끝.